광고관리 제 4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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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date 2020-09-04 1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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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안광호, 이유재, 유창조
출판사: 학현사

광고에 기반을 둔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의 기본원리는 일관성과 통합이다.
기업의 마케팅전략,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 그리고 광고전략은 서로 일관성을 유지해야 한다.
그리고 마케팅믹스 프로그램,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믹스프로그램, 그리고 광고구성요소도 각각 마케팅목표,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목표, 광고목표에 맞추어 통합적으로 관리되어야 한다.
본서는 개정 4판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관점을 토대로 서술되었다.

다양한 디지털미디어의 출현과 인터넷 및 SNS의 확산에 따라 소비자의 매체 소비행위와 광고메시지 접촉점에 큰 변화를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기업의 타겟고객에 대한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접근방식에도 혁신적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이번 개정판은 광고환경과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방식의 변화, 그리고 이에 대응한 최근의 마케팅/광고사례들을 소개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번 개정판에서도 저자들은 기업현장에서 일어나는 유익하고 재미있는 광고 및 촉진사례를 소개함으로써 이론과 실제 간에 균형을 맞추려는 집필의도를 유지하려고 노력했다.

링크 : http://www.kyobobook.co.kr/product/detailViewKor.laf?mallGb=KOR&ejkGb=KOR&barcode=9788958535218&orderClick=JA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