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행동론 제 3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date 2020-09-04 11:34

본문

저자: 임종원, 김재일, 홍성태, 이유재
출판사: 경문사


이 책은 현대 기업에서 중요시 되고 있는 소비자 행동에 관한 이론을 체계화하여 실제로 보다 쉽게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저술하였다.
특히 학문적으로는 주요 이론과 함께 관련 논문들을 심도있게 다루려 노력하였고 실무를 위해서는 도입사례와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개념과 이론을 참고, 응용할 수 있게 하였다.
특히 3판에서는 인터넷 및 유비쿼터스 사회의 진전에 따른 온라인 구매행동, 온라인 구전 및 온라인 커뮤니티의 역할을 정리하는등 최신주제를 다루었다.

링크 : http://www.yes24.com/Product/Goods/1952455?CategoryNumber=001001014008004